티스토리 뷰

티스토리 2009 탁상달력공모전에 응모했었는데 당선작을 보니까 제가 찍은 사진은 아무것도 아니더군요..
뭐, 처음부터 달력하나 받아보자로 시작했으니 이정도면 맘에듭니닷^^!
블로그 관리좀 하려고 티스토리 들어왔는데 갑자기 밖에서 택배기사님이 절 찾으시는겁니닷 하하하;
그래서 냅다 달려나가 받았습니다~ 으흣~
아래와 같이 배송되어 왔답니다~
포장에 무척 신경써서 보내주신 배송팀에게 감사드립니다~~~^^-
* 배송은 다른업체에서 대신해주신걸로 알고있어요~흐흐~

택배포장박스

봉투안에 달력이!!

티스토리 문구(봉투뒷면)


봉투스티커(?)

티스토리 달력포장되어있는 봉투에는 이렇게 스티커가 붙어있었습니다.
이 스티커 여러개 있었다면 좋았을 것 같네요~~ 너무 이뻐요!! 흐흣~

달력첫장

달력 첫장에는 이렇게 되어있답니다~
음, 위 첫장뒤에는 2010년 달력이, 두번째장에는 2009년 달력이...그다음부터는 2009년 1월~12월까지의 달력이 있답니다.

1월달력사진

맑은독백님의 사진이 들어간 1월 달력사진입니다~ 1월에는 설날이 있어서 이런사진을 넣어주신듯^^!!

1월달력 전체모습

공휴일은 크게!!


1월 달력을 보시면 위와 같이 공휴일은 크게 되어있답니닷
저건 무척 좋은듯...
* 물론 1월 달력뿐만 아니라 다른달도 공휴일은 크게!! 되어있네요~하핫^^ 
01234

티스토리 달력 뒷쪽에 보면 롤링페이퍼가 있어요!
거기서 맘에들었던 몇가지를 사진으로 담아봤어요~
먼저 Vbmania님 - 올해도 소원은 브라우저 통일! ㅠㅠ
하하, 공감가는 내용이네요 ㅠㅠ 홈페이지 운영하면서 브라우저때문에 많이 수정을 하거든요~흐흐~
티스토리는 한국뿐만아니라 블로거 분들이 글로벌~ 하시고 자기 취향에 맞게 브라우저를 쓰시는분들이 많아서 모든 브라우저에 맞게끔 제작을 해주셔야 되는 그 고통.....! 남과 북이 통일 되어도 그건 힘들것 같아요 ㅠㅠ
권선생님 - while($cntUsers>0 ……
당췌 스크립트 언어(?)로 써놓으셔서 뭔말인지 모르겠습니다아~~
근데, 내용을 보면 유저님들 어쩌고..... 이런뜻 같네요 하하하;
내용 아시는분은 댓글로 달아주세요...
TAS개발자님 - 2009년에는 더 잘돼서 전지만한 달력 만들어 보자구요!
오홋, 정말 전지만한 달력으로 배포해주시죠~ㅋㅋ
정양님 - 내년에는 눈깜빡하시면 관리자 페이지를 만나실 수 있어요! 
              블로깅 하시는데 불편치않으시도록 늘 준비하겠습니다.
              감사드립니다 ~ 언제나♥
이렇게 남겨주셨네요~ '눈깜빡하면 관리자 페이지를 만나볼 수 있다' 흠? 과연 무슨말일지..
기대됩니닷!!!!

맨뒤 편지봉투

포장봉투의 축소본?! 흠, 과연 이곳엔 뭐가 들었을라나~~
혹시, 티스토리 당담자분들의 자필편지라도..?
에헤이~ 너무 기대했었네요 ㅠㅠ 저번 오프라인초대장 배포때에는 개개인 써주셔서 보내주셨지만, 이번에는 1000명정도 되는 티스토리 블로거분들께 보내드리다보니 전부 쓰시긴 힘들었나 봅니다~하핫.
이곳엔 바로바로 다른 달력에는 종이로 되어있는 휴가중~잠수중~ 이런 멘트가 플라스틱 재질(?)로 되어 있었답니다~ 활용은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이렇게 담겨있어서..무척 허무했습니다 ㅋㅋ;

버닝중!!

잠수중!!


블로깅중!!

힘내자! 아자아자!

사랑합니다!

기본적으로 달려있었던 사랑합니다 에브리바디!
위에 있던 플라스틱 문구판을 달아놓으면 위와 같이 된답니다^^-

아, 사진을 안찍어놨는데, 뒷쪽에는 티스토리 오프라인 초대장 3장도 있었답니다~
역시 티스토리라니까요~ 알찬 달력으로 2009년 새해 티스토리와 함께해야 겠어요 ^-^!
티스토리달력 전체샷+_+~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