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래의 내용들을 따라하시면 간단하게 미리보기 도구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원본 : https://www.google.com/adsense/support/bin/answer.py?answer=10005&topic=160


애드센스 미리보기 도구를 사용 및/또는 설치하면 Google 툴바의 이용약관http://toolbar.google.com/terms)을 애드센스 미리보기 도구 및 Google 광고 서비스의 약관처럼 준수하겠다고 동의한 것으로 해석됩니다.  이용 약관과는 별도로, 귀하께서 애드센스 미리보기 도구를 오직 애드센스 계정 관리를 위해 사용하거나 애드센스 웹게시자 등록 여부를 결정하기 위한 선의의 애드센스 프로그램 평가를 위해 사용한다는 데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Google의 서비스를 손상시키거나 무력화하거나 과중한 부담을 주거나 훼손하는 방식으로 애드센스 미리보기 도구를 사용해서는 안됩니다.

다음 단계를 따라 설치할 수 있습니다.

  1. 아래 링크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다른 이름으로 저장... 을 선택합니다. 레지스트리 파일(.reg)을 바탕화면에 저장합니다.

    애드센스 미리보기 도구

  2. 바탕화면에서 레지스트리 파일을 더블 클릭합니다. 확인 창이 나타나면 를 클릭하여 계속 진행합니다. 레지스트리 업데이트가 자동으로 설치됩니다.
  3. 모든 Internet Explorer 창을 닫은 후 IE를 다시 시작합니다.

설치가 간단하게 완료되었습니다! 어떤 웹페이지에서든지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면 단축 메뉴가 열립니다. 메뉴에서 Google 애드센스 미리보기 도구를 선택하면 미리보기 도구가 실행됩니다. 광고 형식 안에서 클릭하면 미리보기 도구 내에서 관련 광고가 나타나지 않으니 주의하십시오.

제거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십시오.

  1. 아래의 링크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다른 이름으로 저장... 을 선택합니다. 레지스트리 파일(.reg)을 바탕화면에 저장합니다.

    애드센스 미리보기 도구 제거 프로그램
  2. 바탕화면에서 레지스트리 파일을 더블 클릭합니다. 확인 창이 나타나면 를 클릭하여 계속 진행합니다. 시스템에 설치된 모든 미리보기 도구 파일이 삭제됩니다.
  3. 모든 Internet Explorer 창을 닫은 후 IE를 다시 시작합니다.
  4. 다운로드한 레지스트리 파일(.reg)은 바탕화면에서 삭제할 수 있습니다.
수동으로 제거하는 것도 레지스트리에서 제거하는 것만큼 간단하게 할 수 있습니다.
  1. 시작 메뉴에서 실행... 을 선택합니다.
  2. 문자 입력란에 regedit를 입력한 다음 확인을 클릭합니다. 레지스트리 편집기 창이 열립니다.
  3. 다음 폴더로 이동합니다: \HKEY_CURRENT_USER\Software\Microsoft\Internet Explorer\MenuExt\
  4. MenuExt 폴더에서 Google 애드센스 미리보기 도구 폴더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한 다음 삭제를 선택합니다. 를 클릭하여 확인합니다.
  5. 레지스트리 편집기를 닫고 열려 있는 모든 브라우저 창을 닫은 후 Internet Explorer를 다시 시작합니다.

출처 - http://coolsoft2.com/?mid=adsense_3&document_srl=3606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