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월 31일 전국적으로 치루어졌던 2009학년도 국가수준 진단평가에 대한 정답표를 어제 오후쯤에 포스팅을 하였습니다. 31일은 방문자 408명정도가 기록되었으며 페이지뷰는 1000정도로 꽤 높은 수준의 방문자가 유입되었습니다.
아래 유입경로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대부분이 네이버, 다음 등에서 유입되는걸 보실 수 있습니다.

방문자 유입경로 



그럼 네이버와 다음 검색결과를 확인해볼까요?
임의적으로 한개의 링크를 클릭해서 들어가보았습니다.

네이버 검색결과 


네, 위에서 보심과 같이 검색창 바로아래 블로그 첫번째로 표시가 되고 있습니다.
이 덕분인지 바로바로 유입이 되고 있다는 증거죠~~!!
이를 통해서 알게된 한가지, 네이버는 제목위주로 정확도를 판별하는 것 같습니다.진단평가에 대한 정답에 대해서 얼마나 정확하게 제목이 적혀있냐 말이죠~

그럼 다음으로 다음을 확인해볼까요? (으응?? 말이 이상해지네요 하하..)

다음 검색결과 


자, 다음은 꽤 아래쪽에 위치해있었는데도 불구하고 많은 분들께서 다음을 통해서 들어와주시고 계십니다.
음~ 신기하죠? ㅎㅎ 뭐, 검색어에 대한 정확도가 떨어진 링크를 클릭해서 그런지도 모르겠네요~
다음은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다보니 아래쪽에 위치할 수 밖에^^;;

그리고 2일동안 제일 인기가 많았던 키워드를 살펴보면...

블로기 인기 키워드  

제 블로그 주제인 포토샵이 4위로 밀려날만큼 진단평가의 위력은 대단했죠...
지금 포스팅하는 순간에도 많은 분들이 방문해주시고 계시네요 ^^

보너스+)
한가지 더 놀라운 사실을 알아냈습니다.
유입경로를 확인하다가 처음보는 사이트에서 제 블로그로 유입이 되고 있었던 것입니다.
그래서 링크를 따라가 보았더니... (3000jigyo.com 사이트 보이시죠?)

낯선 사이트 유입경


아악...회원전용공간이라고 하네요 ㅠㅠ
포기할 수 없었습니다. 회원가입고고씽~~!!

회원가입을 하고 보니 이게 뭡니까?

타사이트 링크  

이렇게 친절하게도 진단평가 답에대한 포스트를 이렇게 링크해두신 것이었습니다~~~
벌써 많은분들이 조회를 하셨네요~~
저분들이 모두 방문을 해주셨다면...? 와우 ^^

대단하네요~~ 삼천지교(?) 사이트에 하늘아래님께 감사하다고 말씀드리는 수밖엔..ㅎㅎ
감사한 말씀을 드리고자 댓글을 달았죠~

블로그 쥔장의 센쓰(?) 


으하하, 이렇게 남기고 왔답니다 ㅎㅎ
대...대략 흔적 ㄱ-..
지금 유입경로보니까 이 사이트에서 꽤 많이 유입되고 있더군요 ㅎㅎ 

자, 결론을 말씀드리자면.....
이건 정말 쉬운방법이긴 하지만 알려드릴게요!
1. 각종 포털사이트의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를 확인하세요!
2. 중복되는 검색어에 대한 정보를 수집합니다.
3. 수집한 정보를 정리하여 포스팅합니다.
4. 제목은 구체적으로 정확하게!
5. 태그는 관련된 내용이 많게!
6. 등록!
7. 기다린다....인내심을 가지고...
8-1. 앗, 상위에 떴다.... or 8-2. 아...다른사람께 상위에 등록됬다...
8-1 은 충분히 즐기시길 바라며...
8-2 는 아쉽지만 다음기회에..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한달 개근포스팅을 하는 그날까지 화이팅!!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