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 수업중에 울리는 전화......
낯선전화가 걸려오는 것...
수업중이라 받을 수도 없고 ㅡ.ㅡ;;
누군지 몰라 더욱더 궁금했던 1人..
그냥 모른체 하고 넘겼는데...
다시 전화가 안와 잘못전화한거구나 생각했다....!!
전화를 다시 안해본 나는 큰 잘못을 할 뻔 한거죠~~ㅡ,.ㅡ;;

다행스럽게도...
집에 왔을 때 현관앞에 조그마한 박스가 있었는데..
누가 쓰레기를 버리고 갔어라고 하면서 박스를 발로 툭~ 찼는데 묵직한 느낌이 들길래 들어봤더니
"아니, 이게뭐람!!?" 바로바로~ 택배 운송장번호가 찍혀있는 택배영수증이 붙어있던 것...
이름을 확인해보니 내이름 ..=_=...
아무도 안가져간게 다행이고, 밟을 뻔 했는데 안 밟아서 다행이다 ㅡㅡ;;

보낸 주소가 서울 동작구 ~~ 타워라 ㅡㅜㅡ...
어딘지 모른다.. 상호명조차 써있지 않았던 것..
그래서 부랴부랴 가방내려놓기 무섭게 뜯어보았는데~~;
헉..파란로고가 새겨진 무드등!!

파란에 들어가서 확인해보니 4월달에 위성사진 오픈했을 때 참여한 이벤트에 당첨된 것 !!
햐, 까먹고 있었는데 당첨되니 기분은 좋더라..
근데, 파란도 오피하고 같은데서 무드등 맞췄나보다..
집에 있는거다...ㅡ.ㅡ;;
오피에서 오피니안 기념선물로 나눠준건데...
파란에서는 50명안에 들어서 받았다....
음 ㅡ.ㅡ ......
그냥 아래 리뷰들은 보자...

(위 내용은 제 잡솔이니 반말섞어서 썼습니다. ^^)

먼저 파란 홈페이지에 당첨자 발표란..
내이름이 보인다...
햐~ 끝내준다 ㅡ.ㅡ
1등은 DMB라는데 상품이 뭘까?ㅋㅋ
2등은 잘 모르겠다..들어가서 확인들 해봅시다~... (이게 중요한게 아니잖아!! "퍽!")
사용자 삽입 이미지


택배도착했을 당시의 모습~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개봉~~~!!
오피 무드등 배송될때는 2중포장이었는데 약간아쉬웠다 하하;;
(사진이 흔들렸는데 애교로 봐주셈 아잉 +_+// 지송지송~ㅋㅋ )
사용자 삽입 이미지
파란무드등의 앞면
사용자 삽입 이미지
파란 무드등 (왼쪽), 오피무드등(오른쪽)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피무드등 (위쪽), 파란무드등(아래쪽) 두개 모두 연결해본 모습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래 동영상은 제가 직접 촬영해본 영상입니다. ^^
퍼가기는 아래 퍼가기 이용하시구요~
음, 음성은 무시해주셔도 좋습니다~~ㅋㅋ ;
그냥 무슨차이가 나는지 함 본겁니다~하하하;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